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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공사 출입에 불편이 없도록 주차시설(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등)을 구비하겠습니다.
  • 공사 1층에 마련된 『휴마루』를 방문하시면 전담직원이 직접 안내하여 방문하신 용무를 신속․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신분증이나 명찰을 패용하고 근무하겠으며, 각 사무실 입구에는 직원의 이름 및 사진과 함께 업무가 표시된 좌석배치도를 사무실 내에는 담당자 개인별 표지판을 부착하겠습니다.
  • 사무실에 고객께서 방문하였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으로 인사와 더불어 방문목적을 확인하고 고객의 용무를 우선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 일 경우에는 업무대행자가 고객의 용무를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기다리시는 동안 공사 홍보책자, 신문 등을 읽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전화를 하시는 경우

  • 벨이 3회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도록 하겠으며, 받은 후에는 "반갑습니다. □□파트 ○○○입니다."라고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 전화를 끊을 때에는 "감사합니다.(또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먼저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답변 및 상담은 상세하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드리고 반드시 이행여부 확인 후 즉시 답변해 드리겠으며 답변이 곤란한 경우에는 24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E-mail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부재시에는 고객의 의견이나 문의사항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한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통화중에는 고객의 의견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하여 1회 이상 고객이 말씀하시는 중요부분을 반복하여 확인하겠습니다.
  • 잘못 걸려온 전화를 받았을 때는 친절하게 해당부서로 연결하고 “혹시 전화 연결과정에서 전화가 끊어지면 000-0000번으로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방문하시는 경우

  • 공사 홈페이지는 최신정보로 관리하고,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홈페이지 정비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에는 7일 이전에 사전 공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을 통한 단순 질의사항은 3일 이내, 진정․건의․법령관련 질의사항 및 하자보수 신청에 대해서는 4일 이내에 답변 또는 처리해드리고 장기 검토를 요하는 경우에는 중간에 처리상황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직원이 고객께 방문하는 경우

  •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방문 목적과 시간을 필히 약속하겠습니다.
  • 단정한 복장에 신분증을 패용하고 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겠습니다.
  • 사후 연락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명함 및 공사 홍보물(리플릿 등)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안내 및 만족도조사

컨텐츠 담당자 안내
담당부서
ESG경영팀
담당자
오은혜
연락처
054-650-3053
최종수정일
2024-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