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국가상징알아보기 - 새창열림
화면크기

=""

메뉴

경상북도개발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위법 또는 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해 고객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의 해결 요구 내용을 언제든지 말씀하여 주십시오.

이용안내

  • 민원을 접수하시기 전에 민원신청 사례(전체 민원)에서 유사한 질문이 있는지 먼저 검색해 보시고, 해당 질문이 없는 경우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북도개발공사와 관련된 민원사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민원은 공개와 비공개 중 선택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비공개 민원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은 사안에 따라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의 불법 수집을 방지하기 위해 e-메일,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게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절차

  • 접수대기

    신청

    (민원인)

    작성 후 등록

  • 처리중

    접수

    (담당부서)

    담당자 접수

  • 처리

    (담당부서)

    담당자 확인 후 처리

  • 처리완료

    완료

    (담당부서)

    처리결과 및
    답변 게시

  • 회신

    이메일/SMS발송

전체민원(번호, 제목, 유형, 공개,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조회수로 분류) 게시판입니다.
No 제목 유형 공개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조회수

컨텐츠 담당자 안내 및 만족도조사

컨텐츠 담당자 안내
담당부서
ESG경영팀
담당자
오은혜
연락처
054-650-3053
최종수정일
2024-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