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를 사용 중이십니다. 경상북도개발공사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버전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브라우저 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 이용 시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1. 고객센터
  2. 민원도우미
  3. 민원상담

민원상담

경상북도개발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위법 또는 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해 고객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의 해결 요구 내용을 언제든지 말씀하여 주십시오.

이용안내

  • 민원을 접수하시기 전에 민원신청 사례(전체 민원)에서 유사한 질문이 있는지 먼저 검색해 보시고, 해당 질문이 없는 경우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북도개발공사와 관련된 민원사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민원은 공개와 비공개 중 선택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비공개 민원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은 사안에 따라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의 불법 수집을 방지하기 위해 e-메일,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게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절차

  1. 신청(민원인)
    작성 후 등록
  2. 접수(담당부서)
    담당자 접수
    처리(담당부서)
    담당자 확인 후 처리
  3. 완료(담당부서)
    처리결과 및 답변 게시
    회신 이메일/
    SMS발송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판매고객처
  • 담당자신동현
  • 전화번호054-650-3119
재단 계열사이트 리스트입니다 페이지를 확인후 이동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이동
재단 계열사이트 리스트입니다 페이지를 확인후 이동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이동
QR코드-경상북도개발공사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www.gbdc.co.kr)

경상북도개발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우) 36849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행복로 35 대표전화:054-650-3000 팩스:054-650-3120 Contents Copyright © GBDC All Rights Reserved.
인권 경영 시스템 인증 마크
웹접근성 인증마크. 인증서 보기 -새창
개인정보보호 우수 웹사이트 인증마크. 인증서 보기 -새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