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를 사용 중이십니다. 경상북도개발공사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버전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브라우저 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 이용 시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1. 공사소개
  2. CEO 인사말

CEO 인사말

경북도청 신도시를 경북도민의 오랜 꿈을 담은 명품 행정복합도시로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업을 경영하면서 사회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정당한 이익 창출로 지역균형 발전과 경북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안종록입니다.
경북형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도민행복 창조공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우리공사는 1997년 설립, 20년 이상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내실 있는 공기업으로 발돋움 했습니다.
지금까지 경북 지역 곳곳에 택지 개발과 공공임대주택 건설을 통해 도민의 주거안정과 지역의 균형 개발에 기여해왔으며, 산업단지 개발로 기업들에게는 저렴한 산업용지를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지역 경제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왔습니다. 경북의 새로운 천년을 여는 도청신도시 건설이라는 대과업을 담당하여 경북도청이전과 함께 1단계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현재 추진 중인 2단계 및 3단계 사업도 공사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경북도민의 꿈'을 담은 명품 행정복합도시로 만들어나가는데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도청 신도시 건설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자생적 경쟁력과 창조적인 사업추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명실상부한 경상북도의 선두 공기업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확충된 자금 조달능력과 사업 수행능력은 신성장 동력사업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혁신과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 속에서 공익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모델 발굴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통해 다시 한 번 도약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또한 '상생경영'을 통해 공통의 목표를 지향하여 외부환경 변화에 부응하겠습니다. 경상북도개발공사 전 임직원은 '도민행복 창조'를 위한 사명감으로 각자 자리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초일류 지역밀착형 공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사진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안종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인사총무파트
  • 담당자김주영
  • 전화번호054-650-3062
재단 계열사이트 리스트입니다 페이지를 확인후 이동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이동
재단 계열사이트 리스트입니다 페이지를 확인후 이동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이동
경상북도개발공사 QR코드

경상북도개발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우) 36849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행복로 35 대표전화:054-650-3000 팩스:054-650-3120 Contents Copyright © GBDC All Rights Reserved.